[피자 리뷰] 스팸 치즈 피자&스팸 김볶밥 피자 - 고피자 2023년 7월 신메뉴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코씨입니다! 오늘 소개할 고피자의 신상 메뉴는 스팸 치즈 피자&스팸 김볶밥 피자입니다! 1인 피자 전문점인 고피자에서 상당히 재미있는 메뉴를 출시했는데요! ㅎㅎ 보통 편의점 메뉴로나 보일 것 같은 독특한 조합이라 바로 주문해보았습니다. 그럼 어떤 메뉴인지 바로 알아볼까요!?


고피자 스팸 치즈 피자&스팸 김볶밥 피자 가격과 특징

보통 피자에 햄 하면 페퍼로니 정도만 생각할텐데 특이하게 스팸을 넣은 피자를 출시한 고피자입니다. 찾아보니 이전에 유로코 피자라는 프랜차이즈에서 '스팸 맥앤치즈' 메뉴를 출시한적이 있긴 합니다. 어쨌든 스팸만 넣어서 식상했는지 아예 김치볶음밥을 얹은 피자까지 출시했다는 점은 의의(?)가 있을 것 같습니다.

스팸 치즈 피자는 9,500원, 스팸 김볶밥 피자는 10,400원입니다. 아무래도 그냥 스팸만 들어간 것보다는 김치볶음밥이 들어간 쪽이 가격이 더 높긴 합니다. 그래봤자 900원 차이긴 하지만요 ㅋㅋ


고피자 스팸 치즈 피자 구성 

일단 스팸 치즈 피자 먼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은 담백하게 고피자 특유의 타원형 1인 피자에 치즈와 스팸만 들어간 담백한 구성입니다.

그래도 나름 프랜차이즈 메뉴라고 스팸으로 회를 떠서 넣은 편의점 메뉴에 비해서는 스팸도 두께가 나름 있는 편입니다.

한 조각당 구성으로만 보면 거의 3~4조각 정도 들어갔는데요, 그냥 페퍼로니 피자에 페퍼로니 대신 스팸 조각이 들어갔다고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고피자 스팸 김볶밥 피자 구성

다음으로 스팸 김볶밥 피자 구성을 알아볼까요? 상자를 열자마자 진짜 김치볶음밥 냄새가 물씬 올라옵니다. ㅋㅋ

구성이 조금 심난해 보이기는 한데 일단 스팸 구성 자체는 모자라보이진 않습니다. 생색내는 수준이 아니라 진심을 담아 스팸을 넣었습니다.

김볶밥 피자니까 진짜 김치볶음밥이 들어간 것도 인상적입니다. 밥양이 많은 건 아니지만 그래도 같이 들어가는 김치, 스위트콘, 김 양 자체는 굉장히 푸짐한 편입니다.

밥과 피자의 조합이 살짝 어색하지만 그래도 적당히 밥 비율을 조절해 김볶밥 구색은 상당히 잘 갖췄습니다.


고피자 스팸 치즈 피자&스팸 김볶밥 피자 맛

먼저 담백해보이는 스팸 치즈 피자를 먼저 시식해봤는데요! 일단 생각보다 치즈와 스팸의 조합이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짭조름한 햄이라서 그런지 잘 어울릴 수 밖에 없는 조합이긴 하지만요 ㅎㅎ 의외라면 페퍼로니보다 살짝 덜 짜서 먹기에 크게 부담도 없었습니다. 그것만 빼면 치즈+스팸이라 아마 익숙한 맛일 거라 생각합니다.

다음은 스팸 김볶밥 피자도 먹어봤는데요! 이건 생각 이상으로 맛이 괜찮았습니다. 치즈+김치볶음밥 조합도 괜찮은데다가 스팸도 듬뿍 들어갔지, 김치 매운맛까지 피자 트육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네요. 약간은 맥주 안주보다는 소주 안주로 괜찮을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스팸 김볶밥 피자에 이렇게 갈릭 소스를 찍어서 드셔도 정말 괜찮습니다. ㅎㅎ 가성비까지는 모르겠지만 의외의 컨셉에 의외의 맛이라 맛있게 먹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