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 리뷰] 맘스터치 슈퍼싸이콤보 - 맘스터치 20주년 2024년 4월 신메뉴

반응형

오늘 소개할 맘스터치의 신상메뉴는 20주년 기념으로 출시한 특대 싸이순살 패티가 들어간 슈퍼싸이버거입니다! 이번 메뉴는 독특하게 단품 메뉴가 아니라 콤보 메뉴로 출시했는데요! 비주얼부터 너무 압도적인 싸이 패티가 너무 먹음직스러워 바로 주문해볼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럼 어떤 메뉴인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맘스터치 슈퍼싸이콤보 가격과 특징

맘스터치 20주년 메뉴라고 해서 메뉴 자체도 기대라면 기대했지만, 가장 의외라면 의외였던 점은 벌써 맘스터치가 20년이나 됐다고!? 하는 점이었습니다. 이렇게 역사가 깊은(?) 프랜차이즈 였다는 건 좀 의외인 부분인데요! 오늘도 하나 알고 갑니다.

20주년 메뉴답게 포장부터 상당히 힘(?)을 쓴 비주얼입니다. 참고로 이번 메뉴는 단품 판매는 없고, 케이준 감자튀김과 버거 본품이 슈퍼싸이콤보로 9,800원입니다. 근데 콤보 메뉴에 음료수가 기본이 아니라 음료는 1,000원 주고 추가해야 합니다. 약간은 의뭉스러운 부분이네요...


맘스터치 슈퍼싸이콤보 구성

일단 박스 먼저 바로 언박싱해보았습니다. 안에는 이렇게 슈퍼싸이버거와 감자튀김이 들어 있습니다.

일단 슈퍼싸이 버거도 사이즈가 굉장히 큰 편인데요! 감자튀김도 양이 꽤 넉넉해서 박스 자체는 꽉 들어찬 느낌입니다.

포장은 롯데리아 왕돈까스햄버거와 비슷하게 너부데데한 포장을 사용했는데 비주얼 자체는 이런 느낌입니다. 버거 자체의 사이즈는 오리지널 싸이버거와 동일한 크기로 보입니다.

일단 싸이버거 자체도 버거가 크고 안에 들어간 싸이순살 패티도 굉장히 크다고 느껴지는 데 이건 패티 크기가 정말 장난이 아닙니다. 무게도 묵직한 게 거의 일반 싸이버거에 1.5~1.8배는 가뿐하게 넘어가는 느낌인데요!

순살 싸이패티 2개가 들어간 싸이플렉스가 세로로 길쭉한 느낌이었다면 이건 가로로 길쭉한 느낌입니다. 전반적으로 거대 패티의 연장선상에서 봐도 좋을 메뉴입니다.

사실 제 입장에서야 리뷰를 해야 하기도 하고, 매번 햄버거 리뷰 때마다 단면을 썰어서 보여드렸지만... 이번 메뉴 만큼은 단면보다는 이 상태로 직접 맛도 보고, 먹는 감상은 어떤지 위주로 확인해보고자 합니다. ㅎㅎ 아무래도 썰어(?) 먹는 것보다는 한번에 먹는 만족감이 더 큰 메뉴로 보입니다.


맘스터치 슈퍼싸이콤보 맛

일단 치킨 패티 양 자체는 싸이 플렉스와는 어떻게 다른 느낌인지, 전반적인 메뉴 구성과 감상을 같이 확인해보겠습니다. 일단 저도 맘스터치의 20주년을 같이 축하하는 마음으로 경건하게 시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구성 자체는 양상추, 양파, 토마토, 치즈 소스, 갈릭 크림 소스 그리고 치킨 자체에도 마늘 시즈닝이 들어간 메뉴입니다.

일단 첫 맛은 여러가지 의미로 그냥 싸이버거였지만, 매운맛이 쌓이는 것처럼 이것도 거대한 치킨 패티가 가져다 주는 만족감이 정말 장난이 아닌 그런 메뉴였습니다.

그리고 싸이플렉스에서는 맛볼 수 없는 크림 갈릭 소스와 갈릭 시즈닝의 맛이 정말 좋았는데요! 아무래도 20년이다 보니 과거 싸이버거의 오리지널리티를 살리던 그맛을 재현하려는 느낌이 강한 그런 메뉴였습니다. 취향 탄다면 정말 취향 타는 맛이라 대표 메뉴에 넣기는 참 애매한 소스긴 하죠...

전반적으로 닭다리 순살이라는 기준에서 거대한 통닭다리 패티의 느낌을 정말 잘 살렸고 고기의 밀도(?)도 높기 때문에 단순히 싸이 순살 패티 2장 쌓은 거보다는 월등하게 식감이 좋습니다. 그리고 입 아프게 먹을 필요도 없구요 ㅋㅋ 전반적으로 굉장히 만족감이 좋았고, 가격도 이 퀄을 생각하면 그다지 아깝지 않은 그런 메뉴였습니다! 적극 추천할만한 맛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