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 리뷰] 슈림프 스낵랩 - 맥도날드 2023년 2월 신메뉴

반응형

쿼터파운더 치즈 이후 출시한 맥도날드의 2023년 2월 신메뉴인 슈림프 스낵랩입니다. 이번에 맥날 스낵 메뉴 구성을 리뉴얼 하면서 맥모닝 메뉴인 치킨 스낵랩 라인업으로 나왔습니다. 아직 맥모닝 구성으로 들어간 메뉴는 아니라서 아침이 아니라도 주문은 가능합니다.

점심 간단하게 먹고 싶어서 콜라+감튀 조합으로 주문했습니다. 슈림프 스낵랩 가격은 해피 스낵가로 현재 2,300원입니다. 그렇게 비싸다는 느낌은 절대로 아닌데 가성비까지 좋을지는 한 번 봐야 알겠지만요. 

구성은 새우 튀김, 양배추, 칠리소스, 마요, 또띠아입니다. 상하이 치킨 스낵랩보다 내부가 좀 부실한지 또띠아가 살짝 너풀 거리는 느낌입니다.

한 손에 착 감기는 크기라 거의 몇 점 먹고 나면 뭐가 남을까 싶은 크기라... 뭐 그냥 스낵이니까 하고 넘어갈 수준의 크기긴 합니다.

크기는 절대로 단독으로 먹을 크기는 하니고 최소한 해피 스낵으로 나온 불고기 버거랑 같이 먹어야 어느정도 배고픔이 커버가 될 정도입니다. 사이드링 해쉬 브라운보다 작은 튀김에 베이컨 한 줄도 없어서, 상하이 치킨 스낵랩 생각하고 주문하면 이게 뭐야 소리가 100% 나올겁니다.

100% 새우는 아니고 조갯살도 들어간 해산물 패티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나름 신경은 썼는지 안에 칵테일 새우가 약간은 들어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