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맛집] 제스티살룬 연남 - 연남동에 위치한 아메리칸 수제버거 스타일 맛집!

반응형

오늘 소개할 연남동에 위치한 수제버거 맛집은 제스티살룬 연남입니다. 미국식 정통 수제버거 스타일을 추구하는 연남동 맛집인데요! 성수, 목동, 연남 등 서울 핫플에 위치한 수제버거 맛집입니다. 꽤나 독특한 메뉴도 있기 때문에 한끼 식사는 물론 맛있는 수제버거를 즐기러 가시기에도 좋은데요! 그럼 어떤 곳인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제스티살룬 연남 위치와 영업 시간

제스티살룬 위치는 연남동 연남로에서 연트럴파크로 내려가는 내리막길 방향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반지하는 아니지만 위치 자체는 반지하에 있습니다. 그래도 간판만 잘 확인하시면 찾을 때는 그렇게 어렵지 않으실 거에요! 내려가는 길에 아래처럼 생긴 간판만 찾으시면 됩니다. ㅎㅎ

https://place.map.kakao.com/940180095

 

제스티살룬 연남

서울 마포구 연희로 31 연남빌딩 지하1층 (연남동 383-93)

place.map.kakao.com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희로 31 연남빌딩 지층

영업은 매일 11:30~20:30까지라 점심 아니면 저녁으로 간단히 식사할 곳 찾으실 때 좋습니다. 앞 자리에 주차할 자리가 있긴 하지만 설마 여기까지 와서 주차하실 분은 없으실 테니(...)


영업시간

  • 매일 11:30~20:30
  • 라스트오더 20:00


제스티살룬 연남 메뉴와 실내

일단 실내는 우주선 콘셉트(...)라고 해야될지 뭘지 하얀색 테이블과 의자가 다닥다닥 들어차 있습니다. 모서리 쪽에 1인석도 있고, 안쪽에는 다인용 테이블, 기본 테이블은 2인용이지만 필요에 따라 붙여서 앉으셔도 크게 문제는 없습니다.

이것도 인테리어 요소인지 우주선 콘솔 모양의 인테리어도 있긴 한데 가서 허락을 맡아서 눌러보니 큰 역할(?)은 없는 것 같습니다.

실내 자체는 창도 전면창이 2개나 있고, 내부에 크게 가리는 게 없기 때문에 조명이 세지 않지만 낮 시간에는 꽤 밝은 편입니다. 저녁에는 또 다른 분위기가 되긴 하겠네요! 일단 저는 손님이 전혀 없는 시간에 잘 맞춰서 오긴 했습니다만, 날 좋을 때는 평일에도 1/3~2/3 정도는 차는 편입니다.


일단 수제버거 집인 만큼 메인 메뉴 자체는 딱 집중하는 메뉴 몇 가지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크게 새우, 소고기 버거로 나눌 수 있는데요! 대부분은 와사비 쉬림프를 드시러 오시는 분들이 많고 그게 아니라면 제스티 갈릭을 드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프렌치 프라이, 간단한 사이드 메뉴도 준비되어 있고 음료도 맥주부터 기본 음료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신메뉴로 트러플 쉬림프 버거가 나오긴 했다는데... 일단 와사비 쉬림프를 먹으러 온 거라 저랑 와이프님은 둘 다 같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물이랑 냅킨, 소스는 이렇게 셀프바가 있으니 필요한 걸 가져가시면 됩니다.

잠깐 앉아서 기다리면 바쁘지 않을 때는 자리로 직접 가져다 주십니다. 간단 적채피클과 함께 햄버거, 프렌치 프라이, 음료를 같이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음료는 이런 스테인리스 컵에 얼음과 같이 캔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각자 알아서 따라서 드시면 됩니다.


제스티살룬 연남 와사비 쉬림프 버거

일단 제스티살룬이 자랑하는 와사비 쉬림프 버거를 2개나 주문했으니 바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바로 눈에 띄는 건 일반 프랜차이즈 새우버거는 감히 도전장도 못내밀 만큼 두툼한 새우 패티입니다. 사실 이 맛에 제스티살룬에 오는 것 같은데, 수제버거 맛집 중에서도 새우패티를 이정도로 진심으로 다루는 곳이 드물어서 그런 건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위에 있는 소스는 예상하셨겠지만 와사비 소스인데요! 당연히 일반적인 와사비는 아니고 와사비 마요같은 느낌이라 보기만 해도 목이 묵직해지는 느끼한 새우튀김 패티를 잡아줄 겁니다. 야채는 적양파, 양상추 약간 정도라 패티와 소스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패티 자체의 두께만큼이나 새우 버거를 가장한 게맛살 버거가 아니라 정말 탱글탱글한 새우살이 제대로 느껴지는 패티입니다. 와사비의 매운맛이 뜬금 없이 치고 올라오는 경우도 없이 안심(?)하고 드셔도 괜찮을 겁니다. 포만감도 상당한 편이구요 ㅋㅋ

프렌치프라이도 꽤 바삭하게 잘 튀겨져 맛이 좋으니 맛있게 즐기실 수 있으실 겁니다. ㅎㅎ


최근에 리뷰한 다른 맛집 리뷰도 같이 확인해보세요!

[파코씨 맛집 리뷰/서울시 은평구] - [응암동 맛집] 라이언 베이커 - 소금빵과 베이글이 맛있는 응암동의 빵 맛집!

 

[응암동 맛집] 라이언 베이커 - 소금빵과 베이글이 맛있는 응암동의 빵 맛집!

오늘 소개할 응암동 맛집은 라이언 베이커 빵집&카페입니다. 응암동 새절역에서 신사 근린 공원 방향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위치한 빵 맛집인데요! 응암동에 다양한 빵집이 많이 있지만 여기는

pakoc.tistory.com

[파코씨 맛집 리뷰/서울시 마포구] - [연남동 맛집] 홍콩식당 - 홍콩식 로스트 플래터 전문점, 오리구이, 치킨구이, 돼지튀김, 점심 식사, 저녁 식사

 

[연남동 맛집] 홍콩식당 - 홍콩식 로스트 플래터 전문점, 오리구이, 치킨구이, 돼지튀김, 점심 식

오늘 소개할 맛집은 홍콩식 로스팅 구이 전문점 홍콩식당입니다. 이름답게 당연히 홍콩 요리를 전문적으로 하는 홍콩식당에서 8월에 연남동에 새로 오픈했는데요! 이미 9월에 한 번 다녀간 뒤로

pakoc.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