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리뷰] 한우 함박스테이크 - 한솥 도시락 2023년 9월 신메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한솥 도시락의 신상 메뉴는 한우 함박스테이크 도시락입니다. 한우 농가 상생 프로젝트 일환으로 출시한 메뉴라고 하는데요! 함박 스테이크에 한우를 썼다니 도시락에 들어갈 퀄리티인가 싶어 바로 주문해보았습니다. 그럼 어떤 메뉴인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한솥 도시락 한우 함박스테이크 가격과 특징

2023년 9월 신메뉴로 덮밥 스타일의 새치마요와 함께 출시한 한우 함박스테이크입니다. 메뉴는 2가지 종류인데요! 하나는 한우 함박스테이크에 토네이도 소시지+해시포테이토 구성 메뉴, 다른 하나는 한우 함박스테이크에 돈까스를 더한 구성 메뉴입니다. 둘 다 가격은 8,900원으로 오늘은 돈까스 구성으로 주문했습니다. 뭔가 살짝 아쉬울까봐 밥은 곱빼기에 계란 후라이를 추가했습니다.


한솥 도시락 한우 함박스테이크 구성

먼저 도시락 구성입니다. 메인 반찬은 한우 함박스테이크와 돈까스, 사이드 반찬은 고구마 샐러드, 콘 샐러드, 김치 그리고 양배추 샐러드입니다. 밥 위에는 후리카케가 뿌려져 있는데 저는 곱빼기+계란후라이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한우함박 스테이크는 데미 그라스가 기본 소스인데요! 소스 양 자체는 굉장히 듬뿍 뿌려주는 편입니다.

야채는 아스파라거스 대신 아쉬운대로 그린빈을 추가했는데요! 돈까스에 함박 스테이크 구성이라니 아이들도 정말 맛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사이드 반찬으로 있는 양배추 샐러드, 고구마 샐러드, 콘샐러드, 김치는 그냥저냥 무난한 반찬입니다.


한솥 도시락 한우 함박스테이크 맛

그럼 일단 바로 맛을 봐야겠죠!? 함박 스테이크를 좋아하는 편인데 거기에 한우 함박이라니 매우 기대됩니다. ㅎㅎ

먼저 한우 함박스테이크입니다. 두께도 그렇고 크기도 그렇고 일반적으로 우리가 상상하는 크기에서 크게 벗어나진 않습니다. 데미그라스 소스 냄새도 좋은 편인데요!

젓가락으로 조금 뜯어서 보니 반죽이 실한게 안쪽에 육즙도 꽤 괜찮은 편입니다. 기존 인스턴트 함박 패티에 비해서 살짝 더 육즙이 나오는 느낌이랄까요 ㅋㅋ

그래도 뭐 함박 스테이크 전문점에서 장인이 일일이 빚은 게 아닌 만큼 스탠다드한 정도에서 조금 더 낫다는 수준이지 너무 큰 기대를 하시면 안됩니다. 저는 도시락이라는 점에서 맛있다는 거였으니 참고해주세요 ㅎㅎ

돈까스는 매우 무난한 편입니다. 함박으로 양이 모자라는 분들에게 사이드로 먹기 좋은 정도랄까요?! 돈까스보다 소시지가 괜찮으신 분들은 소시지 메뉴로 주문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사이드 반찬은 매시드 포테이토였다면 더욱 좋았겠지만 나름 고구마 샐러드와 이렇게 같이 먹으니 이것도 꽤 괜찮다 싶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가격은 살짝 나가는 편이지만 저는 꽤 맛있게 먹었으니 요즘 최소 한끼 만 원하는 점심이 부담스러우시다면 괜찮은 선택이 될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