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도시락 리뷰] GS25 혜자도시락 두부&김치제육 - 2023년 8월 신메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GS25 혜자도시락 신메뉴는 두부&김치제육입니다. 오랜만에 출시한 혜자 도시락인데요! 최근 혜자 도시락 시리즈를 리뉴얼하기 직전 마지막으로 나온 메뉴입니다. 거기에 두부와 김치제육이라니 평범하면서도 기본은 할 것 같아 굉장히 기대되는 메뉴인데요! 그럼 어떤 메뉴인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GS25 혜자도시락 두부&김치제육 가격과 특징

최근 GS25에서 혜자로운 시리즈의 포장을 죄다 리뉴얼했던데 가격이 변한 메뉴도, 변하지 않은 메뉴도 있는데요! 두부&김치제육은 바로 직전에 나와서 그런가 일단 리뉴얼은 하지 않은 라인업입니다.

참고로 '두부김치&제육'이 아니라 '두부&김치제육'입니다. 저도 처음엔 출시 이야기를 듣고 두부김치와 제육볶음이라고 들어서 굉장히 스탠다드한 메뉴라고 생각했는데... 약간 발상을 뒤집은 메뉴입니다. 근본적으로 특이한 메뉴는 아니지만요 ㅋㅋ

가격은 5,200원으로 보통 혜자로운 시리즈가 5,000~6,000원 사이 가격이라 그렇게 비싼 라인업은 아닙니다. 중량은 461g에 열량은 686Kcal, 나트륨은 1일 권장량의 55% 수준입니다. 이것도 보통 편의점 도시락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스팸에 계란후라이까지 꽉꽉 담은 구성인가 봅니다.

그나저나 사진을 찍으려고 포장을 벗겼는데 스팸이 뚜껑에 찰싹 달라붙어 버렸습니다.


GS25 혜자도시락 두부&김치제육 구성

먼저 도시락 구성입니다. 두부와 김치제육만으로는 모자랄까봐 서브 반찬이 굉장히 푸짐한 구성입니다. 야채전, 고기산적, 김치, 계란후라이, 스팸까지 들어가 보기만 해도 정말 든든합니다.

 

메인 반찬은 당연히 두부와 김치제육입니다. 보통 두부김치와 제육 정도는 평범한 구성이지만 김치제육에 이렇게 한 번 구운 두부를 넣으니 뭔가 때깔이 더 사는 느낌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서브반찬도 충실한 편입니다. 사실 메인반찬에 계란, 스팸 정도만 나머지는 그냥 야채 쫌쫌 채워서 끝내도 충분할텐데 밥을 듬뿍 줘서 그런지 전에, 산적까지 꽤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구성입니다.


GS25 혜자도시락 두부&김치제육 맛

그래도 다른 것보다 맛이 제일 중요하니 일단 시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벌써부터 김치제육향이 장난이 아닙니다.

가장 먼저 메인 메뉴인 김치제육입니다. 일단 맛은 있긴 한데 단독으로 먹기에는 상당히 짠 편입니다.

두부가 있다는 점에서 쉽게 짐작은 하셨겠지만 단독으로 먹기보다는 이렇게 같이 곁들여 드시는 게 가장 베스트입니다. 두부도 살딱 구워서 일반적인 두부김치와 달리 정말 고소한데요! 사소한 차이일 수 있지만 디테일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ㅎㅎ

두부와 김치제육을 먹고 밥이 남았다면 이런 사이드 반찬과 같이 드셔도 충분히 맛있는 메뉴입니다. 전체적으로 반찬 구성도 좋고 워낙 든든하기 때문에 한끼 식사로 정말 손색이 없는 그런 메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