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할 GS25의 새 도시락 메뉴는 처음 혜자로운집밥 시리즈 신메뉴! 혜자로운집밥 오징어 제육볶음입니다. 혜자로운 시리즈가 점점 다른 영역(?)으로도 확장하면서 은근 정식, 일반 도시락 메뉴는 한동안 출시가 뜸했었는데요! 요즘 왕돈까스, 스파게티, 볶음 우동 등 다양한 메뉴를 거쳐 오징어제육볶음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럼 어떤 메뉴인지 바로 확인해보겠습니다.
혜자로운 오징어제육볶음 가격과 특징
최근 편의점 도시락 분야에서의 확장성을 고려해서 인지, 일반적인 도시락 보다는 프레시푸드, 요리류 하다 못해 주먹밥까지 제품군을 제법 넓혀가던 혜자로운집밥 시리즈가 오랜만에 오징어제육볶음 도시락 정식으로 돌아 왔습니다. 혜자로운 집밥 정식 메뉴답게 계란후라이도 들어가고 가격도 4,800원으로 나름 저렴한 구성에 정체성 챙기기도 까먹지 않았네요 ㅎㅎ
총 내용량은 409g에 열량은 700Kcal, 나트륨은 1일 권장량의 78% 수준입니다. 이만한 용량에 열량인 도시락이 보통 5,000원대 초반인 걸 생각하면 가성비 하나는 혜자롭다 혜자로워 소리가 절로 나오는데요! 이대로 맛만 괜찮다면 오징어제육 메뉴를 피할 이유는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혜자로운 오징어제육볶음 구성
구성 간단히 확인해볼까요!? 일단 혜자로운집밥 정식 시리즈 중 하나인데다가 가격도 4,800원으로 은근 가성비로 접근하는 메뉴라 그런지 구성도 그리 복잡하지 않게 딱 5찬으로 구성했습니다.
사이드 메뉴로 볶은김치, 어묵볶음, 비엔나소시지 볶음 3가지 구성입니다. 이 정도면 편의점 요리 3대장으로 딱 구성한 것 같은데요 ㅎㅎ 거기에 GS25 혜자로운집밥 시리즈의 정체성(?)이라고 할 수 있는 이지 오버 스타일 계란 후라이도 추가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메인 반찬인 오징어제육볶음 메뉴입니다. 아직 조리 전이라 정확한 디테일은 확인이 어렵지만 나름 꾸덕한 타입의 오징어 제육이 아닐까 싶은데요! 얼핏 보면 오징어 조각이나 고기 조각 자체는 크지 않은듯 합니다. 그리고 지금은 냉장에서 바로 꺼낸 상태라 그렇지 조리하고 나면 기름이 녹아서 국물이 많은 타입이 될 수도 있고요!
제가 혜자 도시락 시리즈를 딱히 더 좋아해서 그런건 아니고 4,800원 도시락이라는 걸 고려해도 가성비는 꽤 괜찮은 구성 아닌가요? ㅋㅋ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구성이라면 점심 식사 한끼로는 크게 문제는 없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럼 바로 시식도 들어가보겠습니다.
혜자로운 오징어제육볶음 맛
일단 조리가 끝난 뒤 오징어 제육볶음 먼저 시식해보았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조리하고 나니 국물이 살짝 녹아 흥건한 타입이 되었는데요! 이 정도면 밥에 비벼먹어도 괜찮겠단 느낌이기도 한데 1회용 숟가락 챙길 수 있으면 챙겨도 괜찮을듯 합니다!
전반적으로 고기랑 오징어 비율 자체는 적당하고, 맵기도 그냥 제육볶음 수준이라 밥이랑 먹기 좋지 너무 자극적이고 맵고 짜고 이러지는 않습니다. 양념 고기 조각 자체는 작으니까 큰 기대는 안하지만 가성비 도시락이라고 생각하면 괜찮은 것 같네요!
오징어는 보시다시피 이렇습니다. 냉동 오징어채인데다가 한 조각도 크지 않기 때문에 엄청 큰 기대를 하실 필요는 없으실듯 하네요 ㅋㅋ 식당에서 먹는 거랑 비교하긴 힘든 게 이것도 어디까지나 편의점 도시락 반찬입니다. ㅎㅎ
나머지 반찬도 무난하지만 편의점 도시락으로 구성 하면 일단 무조건 먹게 되는 것들로만 구성한 만큼 호불호는 크게 안갈릴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런 도시락에 계란후라이... 이거 못참거든요...
오징어제육볶음 고기와 오징어가 살짝 아쉽다고 해도 가격을 보면 납득은 가고, 소스는 퀄이 꽤 좋은데다가 밥은 조금 많은 메뉴라서 소스+계란 조합으로 밥이랑 같이 드셔도 꽤 맛있을 것 같습니다. 취향에 따라서 이렇게 저렇게 드셔보시는 것도 추천드려봅니다. 가성비로만 접근하면 무조건 먹어보는 게 이득인 메뉴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