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리뷰] 갓트로피자 - 빅스타 피자 2023년 3월 신메뉴

반응형

오늘 리뷰할 피자는 국산 피자 브랜드 빅스타 피자의 2023년 3월 신메뉴인 갓트로 피자입니다. 기존 빅스타 피자에 있던 콰트로 피자의 4가지 다른 피자를 한 판으로 만든 구성을 빅스타 피자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4가지 메뉴로 교체한 피자입니다. 어떤 메뉴인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빅스타 갓트로 피자 가격과 특징

갓트로 피자는 지름 46cm의 원사이즈, 빅사이즈 피자로 3~5인분 기준입니다. 가격은 기본 크러스트로 26,700원이며, 토핑이랑 이런저런 것을 추가한다고 생각해도 가성비 자체는 꽤 좋은 편입니다. 여기에 사이드로 퐁듀치즈핫도그도 출시했다고 합니다.

기본 구성은 피자에 짜먹는 꾸덕한 재질의 핫소스와 2종류의 디핑 소스 그리고 기본 피클이 제공됩니다. 디핑소스는 일반적인 갈릭 디핑소스와 매콤한 디핑 소스 2가지 구성으로 크러스트와 같이 먹기에 넉넉합니다. 저는 기본 피자에 치즈 115g 기준으로 제공되는 치즈 크러스트 를 추가했습니다. 추가 가격은 4,500원입니다.


빅스타 갓트로 피자 구성

피자의 4가지 맛 구성은 포테이토, 살라미&페퍼로니, 치폴레오, 쉬림프&치킨타코입니다. 각각 2조각씩 구성되어 있고 옵션에 따로 없지만 16조각으로 요청해 다양하게 나눠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46cm 크기에 메뉴 구성도 4가지를 한 판에 올려 놓아서 비주얼적인 면에서는 만족감이 매우 높은 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페퍼로니와 같은 기본적인 피자 구성이 나름 깔끔하고 괜찮은 편이지만, 쉬림프&치킨타코와 같이 멕시칸 스타일을 잔뜩 살린 스타일도 꽤 좋아합니다. 메뉴 구성이 전체적으로 마일드, 짠 구성이라 맥주 안주로 먹기에도 꽤 괜찮아 보입니다. 치폴레오는 치즈 소스와 치폴레 소스에 치킨 너겟을, 나머지는 그럭저럭 평이한 구성입니다.


빅스타 갓트로 피자 맛

일단 피자의 크기가 넓은 만큼 개인적으로 코스트코 피자처럼 도우가 두껍고 넓으면 이제 소화가 버거운지라 조금 걱정했지만 도우 자체의 두께는 상당히 얇은 편입니다. 조리 시간 단축은 물론 피자를 배채우는 용도보다 다양한 토핑을 즐기는 게 대세인지라 그런 영향도 없지 않아 있어 보입니다.

일단 치폴레오는 치즈 소스와 치폴레 소스 그리고 간단한 치킨 너겟 조각이 올라간 구성입니다. 콜팝으로 먹던 치킨 생각하시면 편할듯...

맛은 치킨 너겟과 간단한 소스 조합이라 짭조름하게 즐기기엔 괜찮은 구성이었습니다. 딱 술안주용 메뉴

쉬림프&치킨타코는 구운 새우 하나에 로스트 치킨이 올라간 구성입니다. 중간중간 토마토도 들어갔고, 소스는 치폴레 소스가 메인에 야채도 그럭저럭 들어간 프리미엄 피자 구성입니다. 아마 4가지 맛 중에 가장 가격대가 높을 것 같은 메뉴입니다.

일단 토핑 구성에서 느껴지듯 멕시칸 스타일의 피자로, 개인적으로는 먹을 것도 가장 풍성해서 가장 맛있게 먹은 맛이었습니다.

다음은 살라미&페퍼로니 피자입니다. 워낙 베이직한 구성인지라 큼지막하게 들어간 페퍼로니와 살라미 그리고 중간중간 들어간 할라피뇨 정도만으로도 충분히 값은 하는 메뉴입니다.

당연한 얘기지만 4가지 맛 중에서 가장 짭조름한 메뉴라 개인적으론 맥주와 가장 장 어울리는 것 같았습니다.

마지막으로 포테이토 피자로 가장 무난한 감자 피자입니다. 인기피자 4가지 구성보다는 가격 맞추려고 들어간 느낌적 느낌입니다.


일단 4가지 맛 모두 반절씩 2사람이 나눠먹고도 4조각이 남아서 나머지는 냉동실로 직행했습니다. 맥주 안주로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은 메뉴인데 홈파티에 시켜먹으면 비주얼적으론 꽤 든든할 것 같은 메뉴였습니다. 맛은 무난한 것과 맛있는 것의 조합 정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