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리뷰] 바질크림 치즈디쉬 - 청년피자 2023년 4월 신메뉴

반응형

오늘 알아볼 청년피자의 신메뉴는 바질크림 치즈디쉬입니다! 시크릿더블크런치 이후로 청년피자에서 오랜만에 출시한 신메뉴로, 페퍼로니가 듬뿍 들어간 피자에 바질 크림으로 마무리한 스타일의 피자라고 해서 주문해보게 되었습니다. 그럼 어떤 메뉴인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청년피자 바질크림 치즈디쉬 가격과 특징

바질크림 치즈디쉬의 기본 토핑은 크리스피 치즈디쉬에 직화 레드포크, 토마토, 페퍼로니, 이탈리안 미트 구성입니다. 레귤러 사이즈는 21,900원, 라지 사이즈는 26,900원으로 레귤러 사이즈는 1~2인, 라지 사이즈는 2~3인 정도의 사이즈라고 합니다.

저는 라지 사이즈에 3,000원을 추가해서 크러스트는 고구마체다 크러스트로 주문했습니다. 기본적으로 핫소스, 피클, 청양고추마요 디핑소스를 제공합니다.


청년피자 바질크림 치즈디쉬 구성

먼저 가장 눈에 띄는 건 토핑으로 듬뿍 올라간 페퍼로니 그리고 토마토와 직화 레드포크 그리고 바질크림 소스입니다.

바질크림 자체가 완전 듬북 올라간 비주얼은 아니지만 그래도 피자 전체에 들어가는 소스로는 이정도면 꽤 차고 넘칠 정도로 많이 들어간다고 생각되는데요. 위에 토마토 소스도 같이 살짝이나마 뿌려져 있습니다.

페퍼로니와 토마토 그리고 중간에 피자 토핑용 고기가 들어간 것이 보입니다. 야채는 토마토 외에는 없는 것 같습니다.

바질크림을 제외하면 토핑 자체는 흔하게 볼 수 있는 것들이 대부분이라 토핑이 푸짐한 메뉴는 아닙니다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들이라 꽤 괜찮아 보이는 조합의 메뉴입니다.


청년피자 바질크림 치즈디쉬 맛

일단 맛 자체는 상당히 담백하고 바질향이 나는 바질크림에 토마토 소스와 베이크드 토마토까지 더해져서 감칠맛나고 상큼한 맛으로도 먹을 수 있었습니다. 무난하게 맛있는 토핑에 담백한 소스 조합이라 자극적이지 않은 맛으로 먹기에 꽤 괜찮았습니다.

일단 청년피자의 도우 자체가 굉장히 쫄깃하고 얇기 때문에 라지 사이즈를 둘이서 먹기에도 좋았는데요!  토핑이 주로 몰려 있는 가운데 부분 외에 가장 자리 부분은 살짝 심심할 수도 있으니 집에 파마산 치즈 가루가 있다면 같이 드시거나 핫소스를 뿌려 드시면 마지막까지 맛있게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같이 오는 청양마요 디핑소스도 굉장히 잘 어울리고 느끼하지 않기 때문에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던 메뉴입니다. 전체적으로 굉장히 부담이 적은 스타일입니다. 식사 대용으로 먹기에 딱 적당해보입니다.

반응형